각 지역, 나라에 유흥가는 어디있을까 ??

밤만 되면 주위가 화려한 유흥의 중심지가 되는 지역이 있다고 한다.

라스베이거스에 준할 정도라 하는데, 과연 어떠한 지역이길래 전국 유흥가 1위라고 불리는 걸까? 대한민국에서 유흥업소가 왜 형성되었고 왜 1위라 불리는지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자.

유흥주점 이미지

서울 최고의 유흥가 강남과 홍대 그리고 이태원

서울은 어느 동네에나 근사한 술집이 가득하지만 특히 강남과 홍대가 유명하다.

서울 최고의 유흥주점이 많은 곳으로 꼽히는 이런 지역에는 고급스러운 타파스바, 스포츠펍, 클럽, 라운지바 등이 몰려있다.

대학가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홍대가 제격이다. 밤새도록 문을 여는 술집과 클럽을 찾는다면 이태원이나 강남을 추천한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지역이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쉽고 유명 맛집과 길거리 음식 노점이 몰려 있어서 미식 체험도 할 수 있다.

유흥업소 밀집도, 강남보다 많은 경상남도 창원 상남동

경남 최대의 유흥가로 알려진 이 지역은 창원시의 상남동으로 유흥업소 밀집도가 서울의 강남보다 높기로 유명하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으로도 밤알바를 찾는 여성이 많다.

유흥가로 유명한 상남동이지만 불과 1990년에만 하더라도 상남시장이 있을 뿐 개발되지 않았던 지역이었다.

하지만 1990년대 본격적인 개발이 시작되고 상남시장이 있던 지역이 상업지역으로 분류되면서 어느새 최대의 유흥가로 변신하게 되었다.

창원에 있는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LG전자와 두산중공업이 있으며 경차 ‘스파크’를 만들어내는 GM대우의 공장과 지하철을 만드는 현대로템, 삼성항공, STX조선 및 STX중공업이 위치한 지역이다.

여기에 대기업의 하청을 받는 중소기업까지 모여있으니 회식 수요가 많을 수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위치해있어 아파트 주민으로부터 발생하는 수요도 엄청나다.

최고의 시설 핵심 유흥가 울산 남구 삼산동

200m 넘게 늘어선 주점, 노래방, 카페 등 50여 곳이 넘는 유흥업소와 상점들은 어느 한 곳 빈 자리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젊은 인파로 넘쳐나며 광란의 밤을 연출한다.

불경기에도 많은 인파들이 오고 가며 유흥을 즐길 정도로 최고라고 불리우고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유흥알바로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텐프로 이미지

해외에는 어떤 유흥이 있을까 ??

유흥을 위한 최고의 도시 남미

남미 유흥은 세계 정상급이며 여행객에게 현지인과 교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도시로 나가는 것은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볼 수없는 도시 문화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파티를 찾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남미의 멋진 장소가 있다.

  •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
  •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 에콰도르 몬타 니타
  • 콜롬비아 메 델린
  • 페루 만 코라

위 도시가 가장 많은 유흥주점과 밤문화를 자랑하고 있다.

밤문화의 성지 싱가폴

싱가폴은 합법적으로 허용되는 부분이 많다. 다만 특정 지역에 한에서만 가능하지만 그 외 지역에서는 BAR, 셔츠룸, 텐프로 와 같은 유사한 유흥주점의 업장들이 여러가지 규제를 받는다.

황재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유흥 지역 동남아

동남아 에서 웬만한 밤문화 유흥 거리는 대부분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특히 금액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찾는 부분이기도 하다.

가라오케, 룸싸롱, 노래방등 수위가 우리나라에 비해 더 높다고 볼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이 찾기도 하는 도시이다.

이와 같이 한국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 유흥문화를 즐기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미수다에서 더욱 많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